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투자][SCT] #가격 : 향후 SCT 가격 추이는? 제한적 하방 + 불확실하게 열린 상방 (Feat. 기대되는 한방)

in #sct5 years ago

10월 토마호크 스테이크... =,.= (죄송합니다..)

다만, 여기서 결정적인 한방이 더해진다면, 가격 레벨업이 일어날 조건은 완료되지 않았나 합니다.
그 결정적 한방은, SCT의 사용처. 어쩌면 의외성의 게임이 부가된 SCT LAND와 환전소가 될 수 있을까요? 다음 공지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뭔가 또 기대를 하게 되네요.
SCT 보면 볼수록 놀랍습니다 정말로

Sort:  

ㅋㅋㅋ 토마호크 아웃백에서 예전에 맛나게 먹었었는데요~ SCT 스테이크들이 더 맛있게 잘 익어가길 바랍니다~^^ 냠냠 배부른 주말 보내세요~!!

ㅋㅋ 스테이크 구우러 가고싶네요! 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