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판 유쾌한 이벤트] 1억 그까이꺼 뭐 다 내가 쓰고 말테다View the full contextukk (76)in #sct • 7 years ago ㅋㅋㅋㅋ 맞아요 저 티비.. 저거 액자처럼쓰고 막 그러던데..!! 라떼님 하고싶은거 다하세요! ㅋㅋ
다하며 살고 싶네요 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