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OT '임대' 기능이 시급하다
맞습니다. 만개를 채우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댓글들 보셨다시피 임대를 받아들이냐 마느냐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는데
오늘 저녁 6시30분쯤 예약포스팅 해놨으니 한번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
맞습니다. 만개를 채우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댓글들 보셨다시피 임대를 받아들이냐 마느냐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는데
오늘 저녁 6시30분쯤 예약포스팅 해놨으니 한번 읽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