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간다에 SCT를 알리는 것에 대해서

in #sct5 years ago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그들의 코인 투자기나 코인 이야기를 그들이 직접 올리게끔 하고, 인정받고 보상받게끔 해서 자립심을 키우게 하고싶은 생각입니다.
계속 도움만 받아서는 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Sort:  

네네 그들의 코인코뮤니티가 구성되는건데 스팀코인판에서 문제가되는건 없지 않을까요? 제 개인 생각입니다.

네 저도 같은 생각인데 너무 많은 동정의 보팅이 들어가서 생태계 망칠까 우려스럽습니다 ㅎㅎ

지금 영문글로 작성되는 코인글에 보팅금액을 보면 그렇지도 않을꺼같아요....

ㅎㅎ그렇군요..^^ 우선은 sct 투자권유를...먼저 해보겠습니다 ㅎㅎ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오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94.53
ETH 2364.5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