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팀 연말선물

in #sct5 years ago



연말 선물 어떤것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최근 원피스 팀원분들께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한다는 글을 작성하고 그 날 아침에 team1p 계정에 모인 krwp 중 일부를 org 토큰으로 스왑하였습니다.

귤을 이미 구매하신 분도 계셨고, 해외에 계신 분도 계셨기에 모두를 만족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런 분들께는 krwp 혹은 org 토큰으로 보내드렸고, 나머지 팀원들에게는 귤 3kg 을 보내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주소와 연락처를 받고 엑셀로 정리한 수 solnamu 님께 org 토큰과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아마도 내일 일괄적으로 발송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감사하게 받아주시는 팀원분들이 얼마나 고맙던지..
선물을 하는 맛이 났다고 해야할까요?

이제 잘 먹을 일만 남은 것 같네요.
이번 귤 맛은 어떨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Sort:  

연말을 맞이해 의미있는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선물을 고르는 건 항상 쉬운 일이 아니네요..

귤토큰으로 구매한 귤이라니 스티밋 유저분들께는 정말 특별한 선물일 수 있겠네요ㅎㅎ

확실히 토큰으로 귤을 선물 할 수 있게되어서 특별한선물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

멋진 선물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아코~^^ 별 말씀을요! 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역시... 기부는 없군요!! 나쁜 사람~ 나쁜 사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기부는 없는 걸로..ㅋㅋ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넵! 작지만 감사하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8.76
ETH 2384.5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