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체인 이 부분은 다시 수정되면 좋겠다.

in sct •  13 day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최근 스팀엔진이 말썽을 부릴 때, 키체인도 같이 만지작 대버렸는지 정말 너무 불편하게 바뀌었습니다.

또 도통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네요.


원래 토큰 트랜잭션으로 키체인의 토큰 위치가 제일 상단에 올라가게끔 정렬이 되었는데, 현재는 온통 뒤죽박죽 되어 있습니다.

트랜잭션에 맞춰 토큰이 정렬되지 않고있고, 정렬된 기준 조차 어떤 기준인지를 모르겠네요.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자주 쓰는 토큰을 송금이나 히스토리를 보려고 할 때마다 키체인의 토큰 목록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뒤적거려야 합니다.

맨 처음에는 어느정도 지나면 다시 수정이 되겠거니 했지만, 수정 될 마음이 없는건지 아직도 불편함을 감수하며 사용하고 있네요.

누가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 했던가요?

이건 도저히 시간이 좀 흘렀음에도 좀처럼 적응이 되질 않네요.

솔직히 아직까지는 조금의 불편함을 감수하고 뒤적거리며 찾는것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점차 에어드랍으로 토큰의 수는 늘어나고 있고 추후에는 더 많이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되면 이러한 키체인의 방식으로는 나중에는 정말 찾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키체인에서 토큰 검색할 수 있는 검색기능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키체인은 스팀잇을 하는 입장으로 정말로 혁명이라 느끼는 부분인데 이러한 부분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서 이러한 문제점의 해결방안이 필요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이야기 해봅니다.


스팀잇을 이용하면서 어떤 부분이 불편한가요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커스터 마이징 하시면서 사용 하면 딱 좋기는 합니다. -_-; (개발자 또는 배워야 한다는 허들은 있겠지만요 ... )

저같은 경우 이야기를 해드려 보면

  • 암호는 1로 변경 ( 물론 제 pc에서만 동작하니 문제는 없겠죵 )길면 넘 귀찮으니
  • 사인은 하지 않고 클릭만으로 ( 사인 하는 부분을 자동 승인으로 변경 )

뭐 이정도 적용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

그리고 정렬 안되는 부분을 이야기 해 드려 보면 ... 부분 체결 때문에 그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00개를 판다고 가정하면 1개 , 50개, 49개 이런식으로 팔릴 수 있고 일부 팔리고 나머지를 캔슬 할 수도 있고 그런지라 그것을 STEEMP 기준, 대상 토큰 기준으로 시간을 정렬 하다 보니 실제 채결이 아니라 등록 기준으로 처리 되어 보여지게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뭐 여튼 개선을 하면 좋을텐데 ... 쉽지만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군요 ㅜ_ㅜ

역시 원사마님은 대단쓰.. 저는 개알못이라.. ㅋㅋㅋ 커스터 마이징이고 뭐고.. 그냥 주면 주는대로 사용을..ㅠㅠ ㅋㅋ

우리야 적응했지만 하나에서 열까지 모조리 불편합니다.

불편한 부분을 해소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주변 분들에게 알리는 것도 좋겠네요~

키체인에 뭐가 바뀌었나요? 저만 모르는건지...ㅋㅋㅋㅋㅋ

ㅋㅋㅋ 키체인 토큰 찾을때 너무 귀찮아졌어요

처음 가입할때 키체인을 등록해야 한다고 해서 했는데 스팀잇 시작한지 한달이 조금 지난 저에게는 모든것이 다 생소하고 불편합니다.ㅎ

키체인은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ㅎ
키체인은 조금 더 편하게 로그인 및 송금 하도록 해놔서 꼭 해답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newbijon 님이 ukk 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0 SCT)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