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 본질을 지켰으면 좋겠다.

in #sct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또 다른 SCOT AAA가 나왔습니다.
(역시나 인기가 매우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전에도 제가 한번 글을 적은 적이 있었습니다.
본질을 흩트리지 말자.

역시나 그때의 일과 똑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서드파티 + 서드파티 와 같은
SCT + AAA의 글들이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sct 태그와 aaa 태그를 같이 사용해서 보상을 더 극대화 하려고 하는 문제점.


물론 SCT 에서 AAA도 토큰이다보니 홍보하는 것은 좋다 이겁니다.

그럼 반대로 AAA에 들어가서 보도록하겠습니다.


image.png

영화나 노래 등의 문화 컨텐츠를 올리는 것으로 알고있는 AAA에서
코인이야기가 돌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글 속에는 AAA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 글도 있습니만,
큰 틀을 봤을땐 AAA 보다 SCT 에 가까운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뷰징도 보이구요.

image.png
(오치님께서 aaa 관련글이 아닌 글은 다운보팅을 하신다고 하셨고 그렇게하신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SCOT의 본질은 SMT와 같을거라 생각합니다.
본인들의 컨텐츠에 맞게끔 나눠지는거라 생각하고
그 안에서 작가로써 큐레이터로써 펼쳐 나간다고 생각합니다.

본질을 흩트리는 것은 결코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SCOT를 망치는 길일 수 있습니다.

정말 본인들의 보상만 노리는게 아닌,
이제 시작하는 SCT와 AAA 를 더욱 더 활성화 할 수 있게
알맞은 태그와 알맞은 글을 쓰면 더 좋은 SCT와 AAA로 거듭 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순 큐레이팅을 하기위해 부계정을 만드는것도 좋지만,
사용처를 나누기 위해서 부계정을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초창기라 자세히 숙지를 안하면 혼돈이 올수도 있으니 sct와 aaa가 최대한 다시한번 큰 흥보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스팀잇을 오래경험한 분들은 금방 아시지만 스팀잇을 오래하지않고 스팀판을 가입했다면 실수가 있으리라고 봅니다.~^^

맞습니다.
아무래도 그런 부분에 있어서 혼돈의 여지가 있다고 저도 생각합니다^^
더 많은 scot가 나올거라 예상하는데 각 각의 scot의 홍보도 잘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판별하기 애매한 부분도 있을수 있겠지만 명확이 관련이 없다면 당연이 포스팅 하믄 않되져

맞습니다. ㅎㅎ
보면 SCT에는 AAA가 포함을 할 수 있는데,
AAA에서는 SCT를 포함하기가 힘들거든요..ㅎㅎ

시간이 지나면 자동 정리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 관련 글을 읽었는데 암호화폐를 준다는 글이 있다면 신규회원 유치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될거라고 저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벌써 초반부터 그런 어뷰징 아닌 어뷰징이 돌아다니면 처음부터 저는 반감이 들 것 같습니다.
보상을 조금 내려놓고 편하게 흘러간다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영화보고 암호화폐주고하면 그것도 완전 좋을 것 같네요^^

다운보팅 바로 시작하셨군요. ^^

네 오치님의 현명한 판단이신 것 같아보입니다.

결국 목적에 맞게 성장하려면 오치님의 말씀처럼 다운보팅~~ 이라도 해서 취지에 맞는 글들로 채워지도록 해야겠죠!
운영자의 몫이 아닐까 싶네요~ 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도 노력해야겠구요^^

맞습니다 독거형아 ㅎㅎ
이런 SCOT가 나오면 나올수록 관리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분명 겹치는 부분들이 계속해서 생기긴 하겠지만,
명확하게 선을 그을 부분도 필요해보입니다 ㅎㅎ

전 오히려 그런글은 보팅이 꺼려지더라구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게 막상 앞에있는 보상만 노리다가 오히려 소탐대실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참 이해가 안갑니다... 안걸릴줄 알았나보죠....ㅉ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라인드처리..ㅋㅋㅋ

ㅋㅋㅋ 그러게나 말입니다 ㅋㅋㅋㅋ

앗!!
부 계정 알린다고 sct 태그를 달았는데, 수정 해야 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분명 aaa 랑 sct 랑은 별개로 가야합니다.. ㅎㅎ

공감합니다.
영화리뷰가.. SCT에.. 는 좀 아닌거 같긴합니다.

맞습니다.. 코인이야기에 영화 이야기가 아닌것처럼요..ㅎ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07 which ranks you at #75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55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46.26
ETH 3029.1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