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수록 MCO 카드 발급을 잘 했다고 생각한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 한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정부, 내국인 가상화폐에 세율 20% '기타소득세' 검토

추가로 @jayplayco 님께서 글을 너무 잘 적어주셔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innews] 가상화폐 기타소득세에 대하여

세금은 예전부터 이야기가 나오던 부분인데 아직까지 별 다른 소식도 없던게 사실입니다. 위 기사에서도 본격적으로 검토를 하고 있다고하는데 어떻게 될런지는 모르겠네요.

우선 세금을 적용하게되면 화폐로 인정하게 되는 격이라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만, 세금을 적용하게되면 수익이 줄어들기에 아쉽기는 누구나 다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과세를 할건지가 중요한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래왔듯이 또 다른 탈출구를 찾아내야 합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득이 될거니까요.

첫 번째로 제가 생각하는 가장 문제없는 방법이라 생각하는 P2P 거래입니다.
이 부분은 거래하는 사람들 서로가 만족을 느껴야 가능한 부분이라 조율이 필요하겠네요.
받는 측에서는 세금까지 추가로 달라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두 번째로 해외 계좌를 만들고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꽤나 귀찮을 것 같은데 어떻게든 피해가려면 이러한 방법이라도 써야할 것입니다.
미리 해외계좌 하나 만들어 두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세 번째로 최근 발급한 MCO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코인을 crypto.com 으로 옮겨서 SGD로 변환 후 MCO 카드를 사용합니다.
제가 근래에 계속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크게 불편함 없었습니다.
제가 생각할 때 위의 두 방식 보다 제일 편할 것 같다고 판단 됩니다.

스티미언이라면 crypto.com에 STEEM 이 리스팅 되어야 스팀잇을 하면서 좀 더 유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티미언 분들이 많이들 발급하셔서 STEEM 이 리스팅 될 수 있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MCO의 발행량이 3,100만개 가량이라 MCO 스테이킹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얼마 안된다고 제이디님께서 말씀 주셨습니다.
추후에는 비용 들여서 발행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무조건 이게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긴 그렇지만, 나중에 다 지나고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준비하지 마시고 어떠한 방식이라도 미리 준비를 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



레퍼럴을 통해 루비 등급의 이상의 카드 발급시 $50 달러치의 MCO가 지급됩니다.


MCO 카드 만들기 ← 레퍼럴이 포함되어있습니다.

Sort:  

50 MCO로 레드를 할지, 500 MCO로 상급카드를 할지 고민 중입니다.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면 좋을까요?

개인적으로는 500 MCO 하실 여유가 있으시다면 500 MCO를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킹만으로도 6%의 연이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연이자는 매주 들어오고, 계산을 해보니 연 30 MCO, 월 2.5 MCO, 주 0.6 MCO 씩 지갑에 들어옵니다.
50 MCO 는 그런 혜택은 없어서 조금 아쉽지만요.
저도 여유만 있다면 500 MCO로 등급 업 하고 싶습니다.

궁금한 것에 대한 답변이였습니다. 저도 하나 만들려고요.일단 50부터 ^^

좋습니다 킹빗님~ ㅎㅎ 저도 써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레퍼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캬캬 ㅎㅎ

ㅋㅋ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명절 보너스받으면 진행하려고요 ㅋㅋ

오예~^^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얼른 받으세요.
요즘은 신청자가 많아서 루비 받는데도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더군요 ㅎ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누군가 귀하의 게시물이 유익하고 교육적이고 사랑 스럽다는 것을 발견하고이 게시물에서 공유했습니다 ..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molos/10-20-01-2020

이제 슬슬 준비해야 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뭔가 탈출구를 하나쯤은 준비해두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발급 받으려고 했는데
여권을 재 발급 받아서 ㅋㅋ 시간이 걸리네요

아하?ㅋㅋ 여권 재발급이라니~~ ㅋㅋ
레퍼럴 해주시면 무한 감사..! ㅎ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5.34
ETH 3326.9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