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의 암호화폐 이야기] 누가~ 이 STEX 코인을 모르시~나요~? / 누가 SCTM 풀 안만드시나요?View the full contexttworld (74)in #sct • 7 years ago 너무 이것저것 많은 것들이 있어서 ㅎㅎㅎ 따라가기가 힘드네요 ㅎㅎ 다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봐야 겠어요 ㅎ
가만히 있으면 움직이는 트레드밀처럼 뒤로 밀리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