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개봉 박두 "샤오미도 전자??펜 ???"

in #sct5 years ago

0.tworld_door_5.jpeg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아직도 열심히 날개짓을 하고 있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cheongpyeongyull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8918.jpeg


Photo by tworld


정말 진심으로 ...
이건 샤오미에서 나온 전자펜 ?? 또는 갤럭시 노트에 있는 펜과 같은 펜 인가 ??

정말 고민 했습니다...
하지만 샤오미에서는 정말 다양한 것을 만들고 있었군요 ......

개봉 박두

tidhal_1.gif

그냥 펜 이였습니다.
정말 그냥 펜 ....

Mi Rollerball Pen

음... 뒤에 써 있었군요 ... ^^

IMG_8922.jpeg

머 그냥 저냥 잘 써지긴 합니다.

#샤오미 #롤러볼펜 #펜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 호쾌 하게 웃으시네유 ㅠㅠㅠ

아닙니다! 아주 조용하게 살살~ 웃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