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린터랜드 일퀘보상...손해보는 느낌은 나만?

in #sct5 years ago (edited)

오늘 일퀘는 수월하게 끝낼 수 있는 라이프덱이었어요.회사에 출근해 바로 일퀘 완료...어 근데 골드리그위에 못보던 게 생겼네요.8레벨 CHEST 라고 쓰여져 있네요.뭔지 모르지만 아마도 제 레벨인가 봅니다.

20200205_164830.jpg

일퀘보상을 눌러보니 원래봤던 보상이 아니네요.리워드카드만 주더니 포션이랑 DEC도 줍니다.양이 많은건지 적은건지 모르겠어요^^;

20200205_164756.jpg

보상이 바뀌는 바람에 카드 여는 재미가 사라졌네요.다른 분들 글을 보니 어젯밤에 업데이트가 있었다고 합니다.리워드카드 발행기간을 늘릴려고 그랬다네요.

근데 손해보는 느낌은 저만 느끼나요?ㅎㅎ

난 카드 많이 받는게 좋다구!!


와! 오늘 날씨 정말 춥네요.내일도 엄청 춥다는데...신종 코로나 확진자도 늘고...ㅡㅡ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래요

Sort:  

춥나요? 오랜만에 겨울같아 좋은데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튼튼한 독거님~~^^
저는 오늘 아침 외근이라 손이 시려 혼났네요.ㅎㅎ

으잉~~~ 보상이 바꼈네요.

느낌상 손해보는 보상으로 바꼈어요...ㅜㅜ

저도 손해보는 느낌이네요.

Hi @twin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25 which ranks you at #56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3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