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하드포크를 체험해보다 01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twinbraid (71)in #sct • 7 years ago 채굴용은 아니죠. 위임이 하나두 안되어 있는 상태라;; 그리고 위임만 하시면 바로 채굴됩니다. 위임자에게 수수료는 내야하지만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