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Maersk Is Trading Tradelens In Russia

in #sct5 years ago

IBM과 머스크가 블록체인 플랫폼인 트레이드렌즈를 러시아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조치는 투명성 확보와 건전한 운송 체계를 수립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글로벌 기업들이 하나둘씩 블록체인 사업에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모습은 여러면에서 시사하는 바가 큰 것 같습니다.

물류와 운송 분야에서 블록체인을 활용하면 지금보다 효율과 비용면에서 많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점점 속도가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

IBM과 Maersk에 의해 건설되고 국제 무역을 용이하게 하도록 고안된 블록체인 방식의 플랫폼은 러시아에서 출시될 것이다.

덴마크 해운 및 물류 거인인 머스크사가 6일 발표한 6월 6일자 뉴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당국과 TradeLens 플랫폼이 국내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합의했다고 한다.

TradeLens는 컨테이너 물류 산업 참여자들이 운송 거래 데이터를 공유하여 볼 수 있도록 하며, 회원 회사들은 블록체인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노드 역할을 한다. 러시아로의 이사와 함께, 머스크는 이 프로젝트가 "국경을 가로지르는 화물 운송과 화물 운송의 속도를 증가시키는" 선사와 규제 및 행정 기관 간의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주 이 협정에 대한 양해각서 체결에서 유리 츠베트코프 러시아 교통부 차관 겸 연방해양강수송청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무역렌즈 이행의 주요 결과는, 우리의 기대대로, 운송과 물류 과정의 많은 참가자들 사이에 공급과 수요, 조건, 운영에 관한 정보를 배포함으로써 계약 절차의 투명성을 높이는 것이어야 한다."

이 협정은 TradeLens의 러시아 시장 진출을 가능하게 하며, 현재 주로 종이 서류 기반 운송 산업 프로세스에서 디지털 문서 흐름을 도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Maersk GTD의 CEO 겸 TradeLens 대표인 Maersk GTD는 "TradeLens는 화물 이동의 완전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관련 참여자에게 실시간 실행 가능한 공급망 정보를 원활하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TradeLens는 주요 해운 협력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지만, 부분적으로는 설립 회사들을 편애하는 벤처 사업 방식 때문에, 사업 구조의 변화는 이제 두 개의 주요 운송 회사가 승선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새로 추가된 것은 Maersk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지중해 해운회사(MSC)와 화물 운송능력 면에서 네 번째로 큰 CMA-CGM이다.

Maersk는 현재 이 플랫폼에 1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있으며 "매주 1000만 건의 개별 배송 이벤트와 수천 건의 문서를 처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Sort:  

jcar토큰 보팅합니다.

안녕하세요 trueimagine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8
JST 0.031
BTC 87638.53
ETH 3170.8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