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감성 : 님의 침묵 (Feat. 스팀의 침묵)

in #sct5 years ago (edited)

ㅎ 님은 갔습니다.

하락의 슬픔을 축복으로 승화시키는 아래 시가 떠 오르는군요.

내려 가시는 걸음 걸음
놓인 그 100윈대를
사뿐이 즈려 밟고 가시옵소서

나 보기가 역겨워
떨어질 때에는
죽어도 아니 눈물 흘리고 존버하리라.

Sort:  

와~멋진 축복과 승화입니다 @.@ 님께서 사뿐이 즈려밟고 추진력 받으셨음하네요~^^

ㅋㅋㅋㅋ 연님 정말 잼있습니다.
zzan 작가 공모전에 참여한번 하셔요
글 매력적입니다. 아주 잼집니다.
매력 뿜뿜입니다. 남치니는 참 좋겠다^^

그러게 말이에요~ 좀 잘해야할텐데!! ㅋㅋㅋㅋ ^^

ㅋㅋㅋ 연님이 어쩜 저렇게 글을 잘쓸까 하고 감탄하고 댓글 달려고 하다가 트아님 댓글 읽으며 ㅋㅋㅋ 또 한번 감동?? 하고 갑니다.
저도 뭐~~ 막 하나 써야 하는데 생각이 ㅋㅋㅋ 잼집니다. 굿!!

좋은 글을 읽으면 멋진 답글을 쓰고 싶은 캐미가.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