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독서일기] 부의 인문학, 서울대입구가 뜰 것 같다.View the full contexttkdgjs79 (74)in #sct • 6 years ago (edited)코인적금을 위해 크립토닷컴 지갑설치했습니다! 2~3일정도걸리네요!
대박!
혹시 레퍼럴은 제껄 해주신다면 감사합니다. 저 버튼을 누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연 제이콥님것으로 했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