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빙구처럼 트레이딩: 코인 차트 "처음부터" 공부하기 #8 - 변동성

in #sct5 years ago

변동성 케어 알고리즘은 전에 저도 아주 잠깐 생각해 본 적이 있는데, 이렇게 다시 떠올리네요ㅎㅎ 그림과 함께 명쾌한 정리도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D

Sort:  

옷!! 전문가님 이시군요!!!! 오예아~ 탱키님의 변동성에 대한 아이디어 궁금해요~ :)

앗 아닙니다:) 잠깐 관심 가져 보고서 더 깊게 들어가진 않았었어요, 그러다 이렇게 다시 접하게 되니 반가움이 들어서요ㅎㅎ 루스터님 글 구독하며 저도 다시 공부하고 의견 있으면 얘기하고 싶네요 헤헤

Posted using Partiko iOS

열띤 토론을 위해 얼른 공부해오시죠!!! :D

예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