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도지마이너즈 2019년07월03일 2차 출금 완료

in #sct5 years ago

도지마이너즈의 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풀 운영 수익 보고를 위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도지 코인 차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글적는 현재 3.82원이네요

우리의 스팀 차트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제가 글을 쓰는 시간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오늘은 17.1 코인씩 지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도 마이닝 회사에서는 돈이 잘 들어 왔습니다.

참고로 19일째 정상적으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바로 @koreaminer 님과 @rbaggo 님께는 출금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두분 주소로 출금 해드렸습니다.

이번주에 풀에 참여하시는 분이 고정 되면 다음주 부터는 저는 매일 매일 출금 하고, 참여자 분들께는 1주일에 한번 정도 배포하고, 풀 보고서는 1주일에 한번, 그리고 나머지 기간은 제 투자일지에 풀 운영내용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임무 완료 했습니다.

하루에 18도지가 정상이지만, 어제와 시간차 때문에 ^^;; 제가 수동 페이아웃이라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풀에 참여하실 분은 이번 주 금요일(7/5) 까지 신청 받습니다.

참여 방법은 4.8 스팀코인을 @talkit 으로 전송해 주시면 됩니다.

전송하실때 메모에 도지마이너즈 풀 참여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참여 하시면 147 코인을 받으시고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채굴된 코인은 47코인 정도 되지만, 제가 제 풀에 참여 해주시는 분들께 100도지씩 드리고 있스비다.

단, 도지마이너즈가 없어지거나 했을때 보증하지 않습니다. ^^;;

코인 주소는 feeewallet 아이디를 주시면 수수료 없이 전부 넣어 드립니다.

업비트 등 다른 도지코인 주소를 주시면 수수료 1코인(현재 제가 거래하는 프리월렛의 수수료 입니다.)을 제외하고 하루 마이닝 회사에서 페이아웃된 금액의 10%를 개인에게 지급해 드립니다.

풀이 성공 했을때 개인분들은 약 640도지코인(수수료포함) 정도의 수익을 가지시게 됩니다.

하지만, 앞에서 말씀 드렸듯이 실패시에는 현재 147도지코인을 합쳐서 앞으로 실패할때까지 페이아웃된 금액만 보증해 드립니다.

참 출금 잘 받으셨으면 두분 댓글로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풀의 백서라고 해야할 까용 상세 설명은 아래 글에서 보시면 됩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talkit/2019-06-30-3-5000

수수료가 부담되시는 분들은 프리월렛 매뉴얼 입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talkit/freewallet

Sort:  

가야태자님 시간이걸리겠지만 기회되시면 스팀엔진의 가야태자토큰을 만들어서 효율적으로 관리하면 좋을것 같아요.
보상지불은 일주일에 한번만 하면 괜찮을듯합니다.
도지마이너 과 이오봇같이 여러가지에 투자하는 토큰 지분법으로 하면 자본도 모으기 쉬울듯하네요.

네 코마님 제가 매일 매일 적는 투자일지에도 적고 있지만, ENG 토큰을 아주 조금씩 모으고 있습니다.
저도 코인을 하나 만들고 싶어서요 ㅋㅋㅋ 조언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흠 스팀 조금 올랐다가 한 번 더 내릴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글에도 한번 찍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바님 저도 .zzan 아이디 하나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495.77
ETH 2579.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