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스몬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요즘은 오히려 상위리그가 더 쉬울 수도 있더군요. 하위 리그 레벌1에 가면 다들 실력들이 비슷비슷해서 빨리 다음 단계 레벨3 으로 가는 것이 일퀘하기 더 쉽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