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이야기] #놀이 : 스몬 다이아리그 + 바램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필요한 카드 리스트 한 번 올려보세요. 혹시 외상으로도 줄 수 있는 카드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앗! 말씀감사합니다~ 조만간 한번 리스트업해야겠습니다. 아구 외상은 무슨요. SCT/STEEM/SPT보팅도 함께 받을수 있는 KRWP로 거래해볼까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