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에 부자되기] #3 스몬으로 부자되기!!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오브팩도 이젠 약발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포션 깔고 뽑으면 제법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골레까지 나오고 정말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