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내가 보는건 남들도 다들 본다~(니트로 토큰의 가치)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ㅎㅎ 짠이네요. 저는 무조건 스테이킹 하네요
0.04 밑으로 많이 빠져서 좀 주워 담으려 했는데 쉽지가 않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