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레오(STEEM LEO) 4차 큐레이션 리워드 배분 및 리스트 업데이트 안내

in #sct5 years ago (edited)

도네님 제가 태그를 잘 못 써서 아무래도 블랙리스트 처리된 듯 합니다.
다운 봇에 뮤트 처리되고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 일주일 이상 보상을 전혀 못 받고 있었네요.
댓글에 보팅을 해 주면 안될까요?
네오측에서 블랙리스트 처리를 풀어주지 않으면 임대를 회수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Sort:  

헉 그렇군요.. ㅠㅠㅠ 알겠습니다. 자동 보팅처리를 해놓은 상황이라 댓글 보팅이 되는지 확인 좀 해보겠습니다. 정 안되면 부계정 활동을 해야하니 롱다리님께서 불편하실 수 있겠네요.

아니면 롱다리님 다른 분들처럼 보팅지원 리스트에서 빼고 큐레이션 리워드 분배 대상으로 들어가시는 건 어떨까요?

네 그렇게 해주세요

알겠습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