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코린이 탈출 공부해버리기 #6] 비트코인 에스브이(BitcoinSV)에 대해 알아보자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내가 사토시라고 우겨볼까...ㅋㅋㅋ 논란이 있지만 저 정도 가치를 한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