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 조만간 결판날것 같은 승부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정말 500원 갔다고 좋아하고 있으니,,, 지폐로 가면 그때 기뻐하겠습니다.
ㅋㅋㅋ 세종대왕님 뵈면 절해야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