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토큰 에어드랍, 바이트볼 에어드랍 출금 준비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스팀엔진의 출범이후로 급격하게 변화하는 스팀잇을 따라 가려고 하니 정말 숨이 벅차네요.

*LEO토큰 에어드랍
1.jpg

어제밤에 스팀엔진 지갑을 보니 난데없이 새로운 토큰도 저도 모르게 들어와 있네요.
LEO라는 토큰이 600개 들어와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검색해보니 PAL토큰 스테이킹 유저에게 에어드랍을 했습니다.
PAL코인 안팔고 보유하길 정말 잘 한 것 같습니다.
LEO는 해외판 SCT같네요. 투자관련 글을 쓰면 보상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이 오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매도해야겠네요.

*바이트볼 에어드랍 출금 준비하세요.

작년 이맘때 스팀잇 유저의 명서옫에 따라 바이트볼 에어드랍이 있었습니다.
에어드랍 받은 물량 중 절반은 출금이 가능했지만 나머니 절반에 대해서는 1년간 보호예수(?)가 걸려 있었죠.
KR유저들 대부분 7월 중순부터 8월까지 바이트볼 에어드랍을 받았기 때문에 빠르게 에어드랍 받은 사람은 다음주 주말 쯤이면 출금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바이트볼 가격에 작년 7월에 비해 안습이네요.ㅠ.ㅠ, 그래도 공짜니 뭐..

  • SPT매수 실패
    어제 SPT토큰 20만개 공개매수를 선언했는데 매도 물량이 나오지 않아 매수는 실패했습니다.
    겨우 몇 백 개 건지는데 성공했네요.
    호가를 올려서 매수 주문 넣으면 다른 분들이 그 위에 매수 주문을 넣어버리니 호가만 올려 놓은 셈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도 가격상승으로 보유한 자산가치가 증가했으니 만족해야하나요?
    메버릭 멤버에거 주어졌던 10만개로 이젠 15만개를 만들었습니다.
    750 스팀정도의 가치를 가지는 것 같네요. 공짜로 이만큼 벌었네요. 고마운 스몬입니다.

2.jpg

  • ZZAN 토큰 5,000개 스테이킹
    SPT토큰 매수를 실패해서 일부 물량을 빼서 ZZAN토큰을 매수했습니다.
    그래서 에어드랍 받은 것과 합쳐서 5,000개를 스테이킹 했습니다.
    5,000개 풀봇 때리면 얼마나 나올지 모르겠네요.

sct, zzan, spt, pal, jjm, aaa, busy 이렇게 모두 태그를 달아서 보상을 받으면 하루에 들어오는 보상이 제법 될 것 같네요. 맘 같아서는 모두 달고 싶지만 aaa는 빼야겠군요.

스팀엔진 바로가기 (https://steem-engine.com)

스팀코인판 바로가기( https://www.steemcoinpan.com)

AAA 사이트 바로가기((https://www.triplea.reviews/)

SPT (https://monsters.tokenbb.io/), (https://www.splintertalk.io/)

스팀짱 바로가기 https://www.steemzzang.com/

Sort:  

바이트볼 잊고 있었는데 ㅎㅎ 맞네요. 벌써 1년 전인가요? ㄷㄷ

네 벌써 1년 입니다.

롱다리님 엄청나네요^^~
요즘 태그를 뭘달지 고민에 빠졌어요ㅋㅋ
바이트볼은 설레발을쳐서ㅜㅜ
전 11월에 했던데.. 아직 멀었네요..

제가 단 것 다 다시면 제가 보팅할 때 풀셋으로 보팅이 갑니다.ㅎㅎ

또 다른 토큰이 나왔군요. LEO는 스팀엔진에서 지나가다 얼핏 본 기억이 있었지요. 어제는 유니온 토큰도 나왔다고 하니 아직도 새 토큰들이 계속 나오고 있네요. ㅎㅎㅎ

조금 있으면 또 트립스팀(TMT)도 나오죠.

앗 바이트볼 까먹고 지갑 프로그램을 지웠었는데 다시 깔아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엿값은 나올 듯 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역시~ 스테이크 굽는 참맛~💙
PAL 태그가 palnet 이옵니당~

7 토큰 풀봇 응원합니당~!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실수했네요.

수정해도 반영 안되니 포스팅 올릴때 손구락이 땀나게 바짝 긴장해야 합니당~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PAL 거의 없어서 대상이 아닌가봐요 ㅋ

바이트볼 그래도 공짜니 기대는 되네요

SPT 메버릭멤버들은 역시 많으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메버릭되기위해 그만큼 투자한거죠.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71 which ranks you at #119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93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