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카토너는 운빨? 아니다 카드빨이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월요일은 정말 피곤합니다. 주말에 분명히 쉬었는데 월요일은 왜 이리 피곤한가요?

요즘 토너먼트에 입상하는 것이 정말 어려워졌습니다. 4강 안에 드는 것은 정말 하늘에 별따기네요.
골드카드 토너먼트는 한 때는 한 게임을 이기지 못해도 대진운에 따라 상금을 받던 그야말로 꿀빨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무조건 최소 한게임은 이겨야 하네요.
골카토너는 무조건 카드빨입니다. 골드카드를 많이 가진 황금부자가 곧 위너가 되는 참 정직한 토너죠.

카드가 적은 저의 골카토너는 4강은 무조건 포기하고 최대목표 8강, 현실 목표는 16강 진출로 최소상금을 노리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날 주말에는 4번의 골카토너에 참가해서 토요일에는 두 번다 1회전 광탈했는데 일요일에는 운 좋게도 8강을 두 번이나 올랐습니다.
상금으로 20+20 = 40 스팀을 벌었네요.
대진빨 안 좋았던 토요일, 좋았던 일요일입니다.
일요일 11시에 있었던 토너는 16강 가고 대진표를 보니 다들 카드들이 저보다 레벌이 높아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완전 재수로 저보다 카드가 약한 분을 만나는 행운으로 8강까지 갔습니다.
이왕 지는 것 16강에서 KR유저들을 만나서 공손히 헌납하려고 했는데 누가 대진표를 짰는지..ㅋㅋㅋㅋ
8강전은 다 포기하고 제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카드를 가지고 첫 판을 맞이했는데 상대방의 카드가 레벌이 한 수 높네요.
그래도 KR의 자존심을 걸고 쉽게 질 순 없죠.

20190624_140723.jpg

ㅋㅋㅋㅋ 저레벨 카드로 고레벨 카드를 이겼습니다. ㅎㅎㅎ

그러나 최종 결과는 너무나 정직한 카드 수준에 따라 2판 연속 패!!

역시 골카 토너는 카드빨입니다.

아 골카 사고 싶당~~~~

SPT가격이 0.005까지 올랐네요.
아직 하나도 안 팔고 열심히 스테이킹 중인데 이대로 계속 올라주길.....

주석 2019-06-24 132845.jpg

500팩 이상을 산 메버릭에게 주어 지던 10만SPT를 이제는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부계정으로 500팩 한 번 지를까 생각했었는데 참아야겠네요.
500팩 사서 10만 SPT도 받고 골레라도 나오면 본전 충분히 회수할거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쩝
뭐든 결정을 빨라야 하는 것 같습니다.
SCT도 초기에 투자했어야 하는데....

SPT나 SCT 체굴량이 갈수록 줄어드네요. 사용자가 늘어나면 날수록 체굴되는 양도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초반, 열심히 체굴해야겠습니다.

Sort:  

flicktaste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icktaste님의 소통의 가치 이벤트 2: 댓글을 달면 PAL 보팅을 해드립니다. 참 쉽죠잉?

... 보팅하겠습니다. 어제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은 rbaggo bewarecenterbase mimistar tailcockdailypro bluengel jeehun peterpa backdm rainingfall leeyh2 f...

gfriend96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friend96님의 [Steemmonsters] Tounament STEEM prize Rank - 2019.06.24 11:00 KST(GMT+9)

...yle="text-align:right">28 tailcock/td> 158 <td style="text-a...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꾸준히 입상하시니 스팀벌이에 도움되겠어요 ^^
다음 번에는 4강이상 가즈아~!

매주 이 정도만 해도 좋겠네요.

와 상금도 있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시간만 많으면 용돈벌이 충분합니다.ㅎㅎ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76 which ranks you at #958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62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역시 골카 토너는 카드빨입니다.
아 골카 사고 싶당~~~~

ㅋㅋㅋㅋㅋ 골카 질러주세요^^

골카 지르기 시작하면 몇백을 질러야해서,,ㅠ,ㅠ

잘 참으셨네요 ㅎㅎ

그렇네요. 잘 참았네요.

아아 이제는 메버릭에게 주지 않는군요. 아쉽겠습니다 spt를 단기간에 늘릴 좋은 기회인 것 같은데 ㅠㅠ

지금 부지런히 체굴해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6.61
ETH 2600.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