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바닥이 어디냐?

in #sct5 years ago

오늘 또 무슨 일이 생긴 것인가요? 코인판이 또 시퍼렇게 물들었네요.

1.jpg

이젠 화도 나지 않네요.
점점 휴지가 되어가는 스팀을 보면서 지금까지 스팀잇에서 뻘짓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많은 시간을 스팀잇에 투자를 했었는데 너무나 허망하게 느껴지는 날이네요.
2.jpg

아 슬프다~~
도대체 바닥은 어디냐?

Sort:  

으엥 150원이라니 ㅠㅠ

정말 뭐라 할 말이......

그러게요.
이제 임계점은 한 참 넘어섰네요.

그저 웃는 수 밖에 없네요. 허허~~

씁쓸하네요.~

하락할 때는 크게 상승할 때는 살짝;;
안타깝습니다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바닥이 어디인지....

푸르딩딩 멍든...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퍼런 사슬 같습니다.

아까보구 깜짝놀랬어요 ㅠㅠ
정말 바닥이 어디죠...

정말 바닥이 어디일까요?

오늘은 저 포스팅글 보셨던분 이상하다 느낀분 계실런지 모르겠는데 매일 있던 챠트도 안올렸습니다.
저는 아침에 GG선언했습니다.
점점 포스팅의 의지를 상실해가는 느낌입니다.

포스팅 하는데 힘이 빠지네요.ㅠ.ㅠ

헉...화는 안나는데 눙물이ㅠㅠ

그나마 우리에겐 스팀엔진이 있잖아요.~~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4 which ranks you at #418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