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문스팀...이건 진짜 하지마시길

in #sct5 years ago

최근 어떤분의 포스팅에 문스팀이 댓글을 달아 놔서 궁금한 나머지 한번 들어가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구글 번역을 의존 하면서 ㅎ

맨 처음 1스팀을 넣고 플레이 하는데 왤케 떨리던지

저 숫자에 그래프가 올라가는데 딜러가 먼저 세우면 지는거고 내가 먼저 세우면 이기는 게임

문스팀2.jpg

근데 이게 심리게임인게 ㅎㅎ 계속 올라가는 그래프를 보면 멈춰야 하는데 멈춰지지가 않는다

조금만 더 조금만 더 ..... 하다가 멘탈 털리기 일수

내가 본 최고 배수는 2500배!!!!!!!
1스팀이면 2499 스팀을 버는 !!!

이걸 봐서 그런건가....ㅎㅎㅎ

그래도 다행인게 ㅎㅎ

문스팀1.jpg

유저가 별로 없어서 며칠에 걸쳐서 3,4스팀씩 따다보니 20스팀을 따서 나올수 있었다
나 나름 랭커네 ㅋㅋㅋㅋ
20위권에 오치님도 보이시던데 ㅎㅎ

절대 추천하지 않는 게임이라 레퍼럴도 없습니다
절대 하지 마십쇼
그냥 이런 겜블 댑도 있더라 하는 정도만 알아 주시길 ㅋㅋㅋㅋ

Sort:  

헐 도박왕저에게 이런걸 가르쳐주시다니..

손목 짤라 드려요?

사실 하고싶어도 스팀이 없;;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카츄리사이즈.gif

월 이율 100프로로 400-스팀 빌려드립니다

싸네요 바로하고싶습니다 ㅋㅋ

다 못하게 하고 혼자만 하겠다는게 뭔가 수상하네요. ㅎㅎ

이거할때 천당과 지옥을 왔다갔다 거려 ㅋㅋㅋㅋㅋ

하지말라 하시면 또 하는게...... 접니다
ㅎㅎ 매번 1스팀인 1000을 걸기 좀 부담스러운 게임이더라구요^^

하셨군요 ㅎ ㅎ그래도 따고 나오셨네요 다행입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전 뭐가뭔지도 몰라 하지 못합니다 파파님 ㅋㅋㅋ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53 which ranks you at #143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38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확 빠지기 쉬운 도박성 게임이군요.
저는 알아서 그냥 빠지겠습니다.ㅋㅋ

네 ㅎㅎ 절대 접촉 하지 마시길 ㅋㅋㅋㅋ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spd23
내용 : 스팀코인판은 확실히 다른것 같습니다.

treegiver보팅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