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 코린이의 코인 투자일지#02 퀀텀 분할 매수 매도

in #sct5 years ago

퀀텀.png

@daldalpapa로 포스팅 하다가 본계로 넘겨 받아 포스팅 합니다 ㅎㅎ
부계정은 보팅용도로만 ㅎㅎ
아무래도 보팅 파워 관리 차원에서 그리 다들 하시더라구요(넌 보팅파워 100프로자나 보팅도 잘 안하는 XX가)

업비트에서 퀀텀의 1시간 봉 4시간 봉을 보는데 오르고 조정하고 또 오르고 조정하고 하는 모습이 괜찮아 보이더군요

그래서 적당한 위치에서 스팀 팔아 마련한 돈으로 퀀텀을 매수 하였습니다
전 퀀텀이 뭔지 어떻게 운영 되는지도 못하는 코린이 중이 코린이 입니다
최근 들어서 스팀코인판 덕분에 귀동냥으로나마 조금씩 코인 정보들을 수집해 가고 있는데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종목 보는 눈이 있었는지 아니면 그냥 타이밍이 맞았는지 알맞은 곳에서 샀고 알맞은 곳에서 팔았습니다
매수가:3850원에 한방에 매수를 하였고
매도가:4050,4150,4200,4400에 매도 예약을 해놓고 잠이 들었는데 자고 일어난 사이에 4200원이 넘는 바람에 다 매도 체결이 되어버렸네요

그리고 조정을 좀 하다가 (이때 다시 샀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미리 걸어둔 4400원에 일부가 매도체결 되었다는 알람이 지잉~~

한 절반정도 익절 했네요
이제부터는 홀딩입니다 ㅎㅎ
요세 장이 좋기 때문에 얼마 되지는 않지만 개미 발톱만큼이라도 수익을 줄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ㅎ

매수할때도 분할매수
매도할때도 분할매도 추천합니다

Sort:  

분할매수 분할매도~~ 꼭 기억하겠습니다.
근데 제 손가락이... 문제에요 문제!!!!!

손가락도 문제고 욕심도 문제죠 ㅎㅎㅎ
조바심도 한몫 하구요 ㅎㅎㅎ전 그래서 소량으로 연습줄임니다

아름다운 분할 매도 입니다!!!! :)
나머지 반에서 100배 수익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100배!!!싱상만 해도 행복합니다😁😁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40 which ranks you at #133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35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타점을 보니 코린이가 아니신 것 같은데요 ㅎㅎㅎ
익절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예약매도가 딱 저렇게 떨어졌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