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차트분석] 어디에서 반등할까? 피치포크와 피보나치로 보는 관점 8650? 7500? / 피치포크로 보는 엘리어트 파동

in #sct7 years ago

르바님 여행고수이신줄 알았는데 차트분석도 대단하네요~~

Sort:  

그냥 인터넷에서 조금씩 배워가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