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려요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수영이라고 합니다. 소개로 가입했어요. 저는 글쓰기를 좋아해요. 그런데 SNS는 안 해요. 제 일기장에 고이고이 간직하는 나만의 글쓰기를 좋아해요. 카스를 할때도 인스타를 할때도 무언가를 진득하게 하질 못했어요. 그런데 이번엔 나하님이 도와준다고 해서 적응해보려고요. 비밀이 많은 수영이의 첫인사 어땠나요. 좋았다면 좋아요 많이 눌러주세요. ^^

Sort: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코인판 되시길!

저도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Congratulations @soo0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어서오세요~^^

네. 안녕하세요.

자주 봐요. 좋은 글 기대할게요. ㅎㅎ

환영합니다.
sct천사의 보팅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첫인사 좋아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