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토큰 JJM을 해킹 당한줄 알고 화들짝 놀라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sonki999의 sct 전용 계정 @sonki999.sct 입니다

오늘 스팀엔진 지갑을 살펴보다가 뭔가 쏴한 느낌이 들어서 봤더니 보유중인 jjm이 증발해 있었습니다

증발.jpg

어? 내가 매도도 하지 않고 최근에 jjm 채굴 프로그램 1,2탄에도 참여를 해서 매일 소량의 jjm을 받고 있었는데 잔고가 왜그러지? 하면서 해킹을 당한건가? 하고 깜짝 놀라 트랜잭션 히스토리를 검색해 봤습니다

여지껏 코인 거래를 해오면서 한번도 실수하지 않았던 것을 봇을 사용하다가 그만 aaa를 보내야 할것을 jjm을 보내버렸네요

아.... 애지중지하던 jjm을 잃어버린 허무함에 갑자기 우울해 졌고 단톡방에 급하게 메세지를 올리게 됐네요

여러분들의 댓글 반응에서 엄청난 실수를 한 것으로 인지했고 나의 jjm 토큰은 증발한 것인가?하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으로 빠져들었습니다

갑자기 우울해져서 오치님의 답변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너무 간단하게 해결해 주셨습니다 역시 갓 오치님!!!

우울증.png

"우울증 치료제"라는 멘트와 함께 잃었던 jjm을 무사히 돌려받은 순간 신기하게도 우울했던 마음에 금새 평화가 찾아왔네요 ㅋㅋ

이번 건은 무사히 돌려받을수 있어서 다행이었지만 코인판에서는 이렇게 잘못보내 돌려받지 못하거나 엄청난 고생을 해야 돌려받을수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토큰 전송시에는 보내기전에 제대로된 정보가 입력되었는지 다시한번 확인하는 작업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

내 코인은 소중하니까요^^ 편안한 주말 저녁 시간 보내세요

Sort:  

우울증 치료제라...ㅎ
찾아서 다행입니당.^^

다행입니당~💙
우울증 샤샤샤샤샤~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정말 우울했던게 샤샤샤샤샥~^^

이럴땐 단톡방이라도 있어 더 위로되고 해결 빠르게 되겠어요~

워낙 단톡방 알러지가 있어 다 나와버려 ㅋ

알림 주르르르르르르르~륵 정신 없기도 하고
알림 무음이나 꺼두면 중요사항 놓치고
알림이 위에 덮어버리니 파티코 댓글 남길때 창가려지고 ㅠ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저도 톡방에서 글 읽고 얼마나 놀라셨을까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dec전송하며 두번 세번 보았네요. ㅎㅎㅎ

네~ ㅎㅎ 앞으로는 보내기 전에 정말 확인 철저히 해야겠어요^^

손키님..
우리도 각성시키려고 일부러 그런거 맞죠^^??

일부러 그런겁니다
아시죠? 에헴!!!

스테이킹이 되면 이럴 땐 좋겠네요. 잘 해결되어서 다행입니다. ^^

Ho seems most sensible suituation. Past month i just made an wrong account transfer and lost $100. Can't able to get back like you :(

가끔 보팅봇 하다보면 생기는 실수 입니다.
저도 과거 잔고 전체를 비딩했는데
비딩 범위 초과로 반환...받은 적이 있어죠 ㅋㅋ
다행 입니다.

순간 깜짝 놀랐을 것 같네요.ㅎㅎ
다행입니다.

헙... 돌려받아서 다행이에요. ^^

손키형 카톡에서 메세지 보고
다행입니다. 회수해서~~
앞으로 조심 또 조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