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글을 티스토리에 올리고 광고 수익을 벌었습니다.

in #sct5 years ago

asbear님이 만든 것 소생시켜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팀잇 글을 매번 티스토리에 갖다 붙이고 있던 1인으로서 이번에 티스토리 관련 업데이트 하신 것도 꽤 유용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사용하려고 보니 티스토리 버튼 눌러서 로긴창 뜨는 것까진 되는데 로그인하고 난 후에 view tistory가 안 생기네요. 다시 로긴하려고 티스토리 버튼 클릭하면 팝업이 자동으로 사라져 버려서 로긴을 못 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크롬에서 팝업 뜨게 설정해도 마찬가지네요. 혹시 해결책이 있을까요?

Sort:  

혹시 티스토리 대표 블로그 설정이 되어있나용?
참고로 로그인 팝업은 로그인 되어있으면 자동으로 닫힙니다.

그 문제일 수 있겠네요 확인해 보겠습니다. 감사해요

확인해보니 대표블로그 설정이 된 상태네요. 로그인 되지 않은 상태라 로긴 해야 하는데 로긴 팝업이 자동으로 닫혀서 애를 먹는 중입니다.. 돈 받고 하시는 일도 아닌데 너무 물어봐서 죄송스럽네요;

그럼 혹시 크롬 브라우저 사용하시나요? 제가 크롬 브라우저만 테스트했습니다.

도와드리고 싶은데 오류 원인을 제 머리로는 파악이 안되네요 .ㅠㅜ 아마도 제가 파악 못한 예외 케이스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안되는 원인 파악을 위해서 한번 머리를 굴려봐야할것 같습니다.

예 크롬입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 되는 걸 보니 제 쪽에 어떤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2.96
ETH 3145.8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