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kwrp 맛을 봐야 맛난건지 알 수 있을듯...

in sct •  2 months ago  (edited)

11.png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

얼마전 운영진측에서 krwp에 대해 테스트 한다고 공지도 올라오고 해서 몇몇 운영진측에서 sct.krwp베니피셔리를 해서 포스팅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그 당시 같이 참여를 하려 했지만 테스트 기간인지라 빠르게 피드백을 못해주는 입장에서 후에 알리면 개발하시는 분도 스트레스 저도 스트레스 서로서로 조금은 불편함이 있을듯 해서 안했습니다.

하지만 하드포크 이후 서버 멈춤이 있었고 몇몇 고비를 넘긴 후 이제 자동화 작업이 다 끝났으니 저도 맛을 보기 위에 어제 베니피셔리를 통해 krwp를 얻어 보고자 포스팅을 했습니다.

맛.png

적은 금액이지만 여기에 비드봇을 사용 했기에 아주 조금 krwp를 얻을 수 있을듯 합니다.뭐든 초기에 진입을 하면 손해는 안보는 구조란걸 익히 알아서 일단 작더라도 맛은 보고 싶어 진입을 했습니다.뭐 지금은 늦었을 수도 있지만 아직 늦은감은 들지 않아 손해 보단 이 krwp로 인해 어느 정도 수익이 날거 같아 발만 살짝 담궈 보는것일수도 있습니다.현재도 스팀엔진을 통해 krwp를 매수 하기에는 벽이 높습니다.파는 사람입장이야 비싸게 팔고 싶은건 당연지사 전 사야 하는 입장이기에 싸게 사고 싶은 입장입니다.

오더.png

오더북을 보면 아휴 개발자분께 스트레스 주더라도 테스트 한다는 공지 올라 왔을때 참여 해 볼까 하는 지난 욕심이 가슴속에서 올라옵니다;;;;(갠적인 생각만 한것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고정.png 스판에 우측 시세 화면 입니다.

krwp가 1천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스팀가격은 205원 5스팀에 1krwp라 할때 스팀 가격이 올라가게 되면 고정가인 krwp토큰에 초기 진입하신분들이 손해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요즘 스팀이 맥을 못추는 상황에서 어떤 판단을 해야 할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여기에 krwp 토큰을 보유 하고 있는 홀더분들은 64만 상당의 sp를 보유한 sct.krwp 으로 보팅을 받을 수 있으니 더더 머리만 복잡해 집니다. 우선 맛을 보고 판단해야 할듯 합니다.krwp가 맛난 토큰이면 다시 krwp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