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만들어진 매수벽이 누군가에겐 후회와 탄식의 벽일 것이다.

in sct •  last month 

11.png

안녕하세요 @skymin 입니다.

어디에 얼마를 투자 할 것인가를 두고 항상 먼저 생각하는게 있다.과연 투자대비 수익률이 얼마일까.내가 투자하면 얼마 만큼의 수익을 얻어 낼 수 있을까.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면서 투자전 부터 떨어지면 어떡하지 하면서 투자 전 부터 망설이는 경우가 대부분 그 시기를 놓치고 나면 아 하고 짧은 탄식을 한다.이번에도 어김없이 이런 상황을 보여준 aaa .... 현재 프리세일가격 최소 2배 이상의 매수벽이 쳐진 상태.빠르게 포스팅을 한 사람은 내일 부터 페이아웃이 이뤄질것이다.페이아웃 이후의 가격 변동은 과연 얼마까지 떨어질지 아니면 더 오를지 모르나 지금 스팀엔진 에서 보여주는 매수벽은 너무나 단단하고 투자를 더 못한 사람들에겐 후회와 탄식의 벽이 아닐수 없다

11111111.png

벽이 만들어 지기 전까진 그 누구도 모르기에 선뜻 나서기 힘든 건 사실이다,시장이 형성되기 전부터 이건 뜰거야 분명 뜰거야 라고 말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은 극히 드물다.시장이 형성이 되고 난 후에야 그 가치를 알고 후회라는걸 짧게 할뿐 더이상 그 곳에 미련을 갖지 말자 늦었다고 생각되면 올라타면 될 것이고 늦은건 늦은거라 생각되면 관망 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스팀엔진발 토큰 그 중에서도 kr중심으로 발행되는 토큰은 무조건 투자대비 2배라는 하나의 공식을 완성 했다 해도 무방 할 정도로 kr커뮤니티 중심으로 발행되고 실행되는 프로젝트는 큰 이익을 안겨주는건 지금까지 보여준 스팀엔질 토큰이 말해 주고 있다.당연한 얘기지만 내가 수익을 봤으면 누군가는 이득이 아닌 손실을 본거 또한 사실이다.다만 이것이 시장에 노출이 안된 상태일뿐 분명 내가 이득을 봤으면 누군가 손실을 보고 있다.


언제 손실을 볼 지 모르는게 주식이고 가상화폐시장이다. 이오스관련 해서 많은 글이 올라 오고 있을때 가격이 1만을 넘고 더 오를거라고 올라 탄 후발 주자들...그냥 푹 묵은지 처럼 3년 묵힌다 생각하는게 속 편할거라 본다.

항상 투자 할때 염두해야 할 사항

  • 내 귀에까지 들려온 정보면 이미 그 정보는 끝난거다 벌써 위에서 다 회쳐먹고 지져 먹고 풀떼기가 나한테 떨어진거라 생각하고 투자하라.풀떼기가 고기 덩어리인 줄 알고 덤비는 순간 아시쥬....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안녕하세요. JCAR토큰 이웃분의 포스팅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될 것 같네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1 ( 최대 $1.5 👍 )

nTOPAZ 생태계 참여 감사합니다 😊


저는 트레이딩 시, 매수벽을 쌓는 스타일이 아니지만, 저런 유동성 공급자(?)도 필요한 법이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