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ZZ 마켓 석류즙 후기

in #sct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요즘 오치님(@virus707)이 운영 중이신 JAZZ(JJM + AAA + ZZAN) 마켓에 다양한 물품들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홍삼과 사과, 석류 즙, 영양제 등 약사이신 오치님의 직업과 어울리는 컨셉의 제품에서 시작해서 요즘은 주전자에 폰 충전기 겸 스피커, 족발, 생수, 공기 청정기, 가습기 까지... 보따리 상이 따로 없습니다!ㅋㅋㅋ
게다가 항상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 하시니.. 박리다매도 아닌 박리소매로 매일같이 신상품이 올라오고 있는 걸 보니 뭔가 빅픽쳐를 그리고 계신 듯 합니다.

20191018_132601.jpg

20191018_132630.jpg

저는 지난 주에 안주인님의 오다를 받아 주문한 석류즙을 아침마다 안주인님 기침하시는 타이밍에 맞춰 진상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냉동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마시기 조금 전에 꺼내서 해동을 해두면 됩니다.
다만 안주인님과 달리 저는 석류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서 맛도 안보고 있다가 후기가 생각나서 어제 한봉을 드디어 맛봤습니다.

20191020_174108.jpg

살짝 걸쭉하면서 독특한 색깔의 100% 착즙석류 입니다.
첨가물의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건강한 맛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색깔이 마침 넷플릭스로 보고 있던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 와 매우 어울리네요.
박나래가 역시 센스가 있어서 스탠딩 코메디도 잘하는 군요.

앞으로 어떤 제품들이 업데이트 될지 흥미진진 합니다.ㅎㅎ

아, 그리고 jazz 태그를 외국인들이 재즈 음악 태그로 이미 왕성하게 사용 중이라 JAZZ 마켓은 별도 태그를 파야 하지 않나 싶네요.
jazz-market 이라던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코인蟲: 채굴] 7세대와 8세대 i7 노트북의 놀라운 채굴력 차이, [coin: mining] big mining gap between 7 & 8 gen. i7 laptop.

최근에 새로 노트북을 구입하여 역시 동일한 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놀라운 발견을...

Sort:  

저도 맛있게 잘 마시고 있답니다~

그나저나 색깔이 정말 농염 하네요~

색기가 철철 넘쳐 흐르는 색깔입니다.ㅎㅎㅎ

JAZZ(JJM + AAA + ZZAN) 재즈가 이런 뜻이였군요!!
전 물건 파는데 왠 재즈??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

저는 석류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아서

미남은 석류를 좋아해!! 미남이 아닌 민아 아부지~~ ㅎㅎ

ㅋㅋㅋ
전 미남이 아닙니다.
그냥 좀 생겼을 뿐...-3-

석류즙 드시고 이뻐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오~ 별거 다 파네요 ㅋㅋㅋㅋㅋ

필요한 물건 있으시면 댓글로 요청해 보세요.ㅎㅎㅎ

박리소매..ㅋㅋㅋ 좋은 선물 하셨네요. 저 매일 마시고있는데 맛있어요^^

곧 얼굴 공개할 수 있는건가요? ^________________________^

오오~~~ㅋㅋㅋㅋㅋ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13 which ranks you at #35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azz-market이 좋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