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Dapp] Tron BuildingsteemCreated with Sketch.

in #sct5 years ago

오늘 소개할 Dapp은
드디어 도박댑이 아닌 다른 Dapp!

TronBuilding입니다!

현재 랭킹은 도박댑들에 밀려
37위에 위치해있네요~

주소는
https://tronbuilding.com/
입니다.

설명을 보니
건물을 지어서 보상을 받는 시스템으로 보이는데....
Drugwars 초기와 매우 비슷해보입니다!

분류는 High-Risk로 되어 있네요~

그럼 접속해보겠습니다!

먼저 메인 화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Play Now를 누르시면
이렇게 구매 가능한 건물들을 볼 수 있는데요~
건물 사용 기간이나
건물의 가격, 그리고 수익 등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1달 수익이 무려 90%가 넘는군요~

그리고 저 가격은 진짜 달러가 아니라
Tron으로 구매 가능한 토큰입니다!

1트론에 25토큰이네요~

저는 500트론을 투자해서!
12500토큰으로 피자가게를 하나 인수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건물수와 시간당 수익이
표시되네요~

언제 수익이 확 줄어들지 모르지만...
선동도 먼저 당하면 이익인만큼
당분간은 높은 수익률을 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Sort:  

트론을 사용해서 즐길 수 있는 댑이군요~^^

Nice one

즐거운 금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it's great game my dear friend

Great post..
I like it this post..
Thanks for sharing this post.

This post has received a 3.87 % upvote from @boomera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