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Dapp] Blockchain Cuties Tron - Tr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sct5 years ago

오늘의 Dapp은 Tron 기반 게임 댑인
BlockChain Cuties Tron입니다!

현 순위는 42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그럼 한번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에는 귀여운 토르 고양이가 한마리 있네요~
한국어도 지원하는데 오히려 더 알아보기가
어려워 그냥 영어로 진행했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야되는데요!

로그인 화면을 보시면
이더리움, 이오스, 트론까지
3개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중인듯 합니다!

저는 트론으로 로그인할 예정이기에
트론으로 변경!

로그인 하겠습니다!

로그인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이렇게 또 계정을 만들어주어야 되는군요~

계정을 생성하면 고양이가 없다고
구매하라고 나옵니다~

여긴 저렴한 고양이들이지만
비싼 것들은 굉장히 비쌉니다..

100이오스를 호가하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20트론짜리 고양이를 한마리 분양받았습니다!

바로 계정에서 확인은 안되고 1분 정도 걸리는 듯 합니다.

앗!
그런데 이게 웬일인지...
튜토리얼 고양이는 그냥 받을 수 있었습니다!

괜히 구매했네요~ㅎㅎ

그렇게 구매한 고양이와 튜토리얼 고양이를
던젼(어드벤쳐)에 보내봤는데
패배하고 돌아왔네요~

스몬처럼 애니메이션으로 전투씬을
그려주는 건 아직 없나봅니다~

그냥 이렇게 전투하고 끝났다...
그리고 리포트로 어떤 공격을 했는지
보여주는 정도입니다!

아직은 이 게임에 흥미를 느끼기는 어려운 것
같지만 좀 더 진행해보고 특이사항이나
재밌는 이슈 생기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Blockchain Cuties Tron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Sort:  

분양받은 고양이가 드래곤볼에서 스카우터 비슷한걸 하고 있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튜토리얼 고양이는 양은냄비 씌여줬어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0.00% complementary upvote from @swiftcash 🤑

Great post..
I like it this post..

즐거운 일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앗 주소를 안달았네요~
https://blockchaincuties.com?inviter=67310129
입니다

Yes, I didn’t understand the game :)

Nice post you have just shared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25.25
ETH 2280.3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