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식seysea (66)in #sct • 7 years ago 팥빙수의 계절이 왔네요 큰녀석이 며칠전부터 팥빙수 노래를 불러서 학원가기전에 ^^ 녹차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리얼그린티 설빙으로먹었어요 진한 녹차맛이 너무 맛있어요 '국내산 녹차가루와 녹차 아이스크림 두스쿱이 듬뿍 들어간 리얼그린티 설빙' 요렇게 생겼어요 그냥 먹으면 좀 씁쓸한데 따로 주는 녹차시럽을 위에 뿌려주면 씁쓸하지만 단맛이 있어서 딱 좋아요 옆에 보이는 떡도 쫄깃하니 먹으면 든든해요 오후시간도 화이팅하세요 #freeboard #jjm #food
I wonder what I am looking at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