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oin] 고팍스 정책변경View the full contextseo70 (66)in #sct • 7 years ago 저도 고팍스이용하는데 이건 많이 불편하네요. 당분간만 그래야하는데
당분간이었음 좋겠네요. 유저반발로 시간 단축? 이라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