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익과 손실이 왔다리 갔다리View the full contextsean2masaaki (84)in #sct • 5 years ago (edited)꼭 제가 내리면 떡상하고..타면 떡락하더라구요ㅎㅎ 며칠 전 불장때 반은 익절해버리고 나머지는 혹시라도 더오를까봐 물고있는데..이걸 그냥 버틸지 단타로 갯수늘리기를 할지..고민되는 요즘입니다ㅎㅎ 애증의 슨트는 어찌될런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