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3일)

in #sct5 years ago (edited)

https://www.steemcoinpan.com/sct/@lucky2/5k8xst-sct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하세요~~

8월 13일 선착순 12명입니다. (뉴비 ,올드비 합쳐서)

클리어 하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선착순이라기엔 너무 참여자가 적네요.
12명 올때까지 쭈욱 ~~할게요.
12명 안에 못들어도 다음 미션때 바로 참여 가능하십니다. 그러니 고고~)

Sort:  

댓글 두개 달고 와쪄염! 'ㅁ'b

위의 6단계에 하나 더 추가입니다.
이 포스팅을 50이하의 뉴비 두명이상에게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해도 되지만^^)
-먼저 댓글 쓴 사람만 유효

ㄷㄷ

아 6단계에 + 였구나......
다녀오겠습니다. 저녁에 뵙겠습니다.ㅋㅋㅋ

와쪄염! 'ㅁ'b

어허~ 어디서 귀여운척을.... 이러시면 안되요!!

아... 걸려부렀네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sct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클리어 맞나요?

오~ 완벽하게 미션 클리어 하셨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풀봇 갑니다~~

(뉴비 1번)

헥헥 열심히 하고 왔습니다
뭐 빼먹은거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하게 미션 클리어 하셨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풀봇 갑니다~~

(올드비 1번)

미션 클리어 하고 왔어요 헉헉!!!

@sct1004를 팔로우 해주세요~

(뉴비 2번)

클리어했습니다!

오~ 완벽하게 미션 클리어 하셨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풀봇 갑니다~~
(뉴비 3번)

감사합니다!!^.^

미션클리어 했어요

오~ 완벽하게 미션 클리어 하셨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풀봇 갑니다~~

(올드비 2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