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트론에 저스틴 관련 퍼드생길 때 관심없었어요. 이오스가 시피유 문제로 부글거릴 때도 관심 없었구요. 이더리움이 메트로폴리스인가 연기될 때도 관심 없었죠.
남들이 왜 스팀에 관심을 가져주겠습니까? 자기들 토큰 앞가림하기도 바쁜데요.
우리도 트론에 저스틴 관련 퍼드생길 때 관심없었어요. 이오스가 시피유 문제로 부글거릴 때도 관심 없었구요. 이더리움이 메트로폴리스인가 연기될 때도 관심 없었죠.
남들이 왜 스팀에 관심을 가져주겠습니까? 자기들 토큰 앞가림하기도 바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