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 소개] Scot-manager & 스팀코인판 팀 합류!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이콥입니다.

스팀코인판 팀에서 기술관련 지원으로 합류하게 됐습니다.

여러분들과 운영진님들과 함께!

스팀코인판이 발전할 수 있도록 힘써볼게요.


저는 스팀코인판 관련 개발글을 주로 큐레이팅 할 예정이며,
스팀코인판 운영에 필요한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전 개발 관련글을 보는데요. @ayogom, @realmankwon 님의 소스투고라는 글들이 인상깊었습니다! 이 소스투고 관련 내용을 스팀코인판에 적용하는 것도 제 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해볼게요.

이 링크는 https://github.com/steem-engine-exchange/nitrous/tree/scotty_steemcoinpan 현재 동작되는 스팀코인판의 브랜치입니다.

스팀코인판에 코드 기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 브랜치를 포크하여 작업해주시면 좀더 빠르게 스팀코인판에 적용될 수 있다고 봅니다.


SCOT-Manager

제가 스팀코인판에 합류하고 개발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scot-manager입니다.

https://passionbull.github.io/scot-manager/

scot-manager에서는 sct 홀더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 정보: 홀더 전체에 대한 Balance, Stake, 비율, Unstake
  • 비율 계산할 때 분모는 전체 스테이킹 + 밸런스입니다.
  • 정렬기능

향후 필요한 기능들을 요청하시면 개발할 예정입니다.

혹시, 다른 토큰 운영자님들이 커스터마이징을 원하신다면,

스팀코인판 운영진 내부검토를 한 후 일정 비용을 받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코판 브랜치가 생겼군요 ㅋㅋ
저는 깃허브를 이용해보지않아서 잘 모르지만 ㅋㅋ 도전해보겠습니다

제가 한번 포크해서 그 코드를 돌리는걸 포스팅하겠습니당!

아~ 이 와중에 이 대화를 알아먹는 코알못입니다. @realmankwon님 덕입니다. 하아~ 제가 말을 알아듣습니다. (너무 기뻐서 답글 하나 냄기고 갑니다. 아해해주세요.)

와우~~ㅋㅋ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

곰돌이가 @ayogom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8을 보팅해서 $0.01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268번 $58.878을 보팅해서 $66.96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자료 감사합니다~ 혹시 실시간 총 발행물량(일의 자리수까지요)과 언스테이킹중인 물량 합산도 위의 Token Info 요약에 들어갈 수 있나요? 잘보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피드백 감사합니다! 추후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스팀잇에서도 그랬지만,,,
스판에도 여전히 능력자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찌보면,, 스팀잇에서 능력자임에도,,잘 나타나지 않으셨던 실력들이,, 스판에서,,뿜뿜되는것 같아~ 설레기도 하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해요!

Congratulations @sct.jcob!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벌써 SCT토큰 홀더가 516명이나 되는군요!

지금은 523명이군요!
계속 늘고있어요.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sct branch로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해당 소스를 fork 받아서 지금까지 작업한 것을 올리도록 해야겠네요.
소스상에 오류가 있을수도 있으니 검토하시고 부족한 부분 말씀하시면 다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sct 운영진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그것 자체로 정말 기분 좋을 것 같네요~ㅎ

@realmankwon님, 제가 감사드립니다!

와우~ SCOT-Manager 깔끔하고 너무 보기 좋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부족한 부분은 채워나가겠습니당

오 SCT팀에 합류하셨군요. 그리고 드디어 이런 툴이 나왔네요. 나중에 시간되실때 매도물량도 추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여러가지 추가를 해보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