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실력이 좋은 사람과 성실한 사람

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실력이 좋은 사람과 성실한 사람

in sct •  3 months ago 

저라면 1,2 두 상황 모두 B를 채용하겠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불화를 계속 조장해서 분위기를 망치면 될 일도 안됩니다. 정말 뛰어난 천재라도 그런 팀워크로는 큰 일을 성공시키기는 어려울 겁니다. 마찬가지로 회사가 어려운데 성격 더럽고 그걸 못 고치는 사람이 계속 남아있다면 안그래도 회사가 어려운데 툭하면 싸우고 누가 이 어려움을 같이 헤쳐나가고자 하는 의지가 생기겠습니까 ^^;;
회사도 작은 사회이니만큼 팀웍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분위기도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한 번의 큰 성공에 도박을 하기보다는 작은 성공으로 안정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것이 장기적으로도 기반을 다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알맞은 인재는 보통의 실력에 꾸준히 배우려는 자세와 좋은 성격을 겸비한 B라는 의견입니다! ( 그런데 A와 B를 저렇게 비교를 한 시점에서 거의 답을 알려준 거나 마찬가지 아닌가요?? 아니라면 아니구요ㅎㅎ)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  3 months ago (edited)

모두 대답이 제각각이네요. ㅎㅎㅎㅎㅎ
제가 답을 다 적어논 건 아닌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