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오려나..

in #sct5 years ago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아니 이미 왔을지도 모르겠네요.
이제는 저녁에 나가면 조금 쌀쌀하다는 느낌이 들구요.
반팔을 입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루하루 이런저런 일들이 생기고
내가 어떤 일을 하던 느끼던 결국 시간은 흐르네요.

스팀과 스달도 오랜 내리막을 끝내는 것일지 잠깐의 반등일지 모르겠지만
업빗트 시세에서 오랜만에 상위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네요..

최저점인 180원에 구매 했다면 단기간에 10%의 수익을 낼 수 있는 구간이기도 하였네요.
물론 단타는 아무나 하는 것은 아니지만 말이죠.. 결론만 놓고 본다면 하락장이던 상승장이던
그 확률은 다르지만 언제나 수익의 기회는 존재한다는 것이네요.

다만 내가 그것을 하지 못할 뿐이지...


요즘엔 갑자기 돈을 많이 벌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삶의 모토는 그것이 아닌데..

돈이라...

Sort:  

아침저녁 쌀싸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스팀 단타는 위험해서 ㅎㅎㅎ

횡보 구간이 아니니 좀 난이도가 있는 것 같긴 합니다 ^^

저도 못했다는...ㅜ.ㅡ

Posted using Partiko iOS

스달도 급등시 정리했어도 물량 엄청 늘렸네요.. 아깝다 ㅠㅠ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03 which ranks you at #35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