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분다

in #sct5 years ago (edited)

감우성 배우를 참 좋아합니다. 매력있는 배우죠..
넷플릭스와 JTBC와 뭔 계약을 해서 JTBC의 드라마가 최근에 한번에 업데이트가 되었어요.

그리고 저의 눈길을 끌게 되었고 지금 감상중입니다.

초반부를 보고 있는데요...
처음 김하늘 분장이 너무 어색했는데.. 그것을 떠나서 이거 내용이 너무 슬픕니다.
흑흑 ㅠ_ㅠ

난 따뜻한 사랑이야기인줄 알고 보기 시작했는데 말입니다.


이미 보신분들도 있겠죠?
글 올리고 오늘 점심시간에 보다가 중단한 6화 보러 갑니다.

결혼이야기도 업데이트 되었네요.
볼게 너무 많은 시절입니다.

추울땐 이런 것으로 시간이라도 보내야죠..

봄아 오라~

Sort:  

따스히, 건강히 겨울 잘보내세요~! ^^

이제 곧 연말이네요~
여긴 계신 곳 보단 조금 더 추운 것 같긴한데 아직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건강히 연말 보내세요~ :-)

큐레 로그인 상태인걸 몰랐네요 ㅎㅎ ^^;;

Hi @ryanhk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03 which ranks you at #35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저도 함 보러가야겠네염 :)

감우성 역할에 몰입되서 ㅠ_ㅠ 꺼이꺼이~
가장은 역시!

가장의 무게 ㅠ

큐레 로그인 해서 달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50.28
ETH 3590.00
USDT 1.00
SBD 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