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에 미친 젊은 친구와 미국 굴지 IB 출신 아우님ㅎㅎㅎ

in #sct5 years ago (edited)

제가 잘 아는 젊은 친구가 한국에 하나 있습니다.

트레이딩을 통해서 알게된 친구죠 ㅎㅎ.
인생을 저 처럼 트레이딩에 건 젊은 친구죠.
텔레그램으로 수많은 트레이딩 아이디어를 주고 받는 친구입니다.

제가 원하는 criteria를 Tradingview.com을 이용하여 이친구가
보조지표를 만들어 주면서 컴맹인 제가 많은 도움을 받았죠.
Customized 보조지표를 만드는데 도가 튼 친구입니다 ㅎㅎ.
같이 back test 도 해보고, 진짜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친구이죠.
무지 똑똑하고 꼼꼼하고, 한가지 단점은 너무 꼼꼼해서
애 늙은이 같아요 ㅋㅋㅋ.
아 그리고 싱글남입니다.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저도 잘....



제가 잘 아는 미국 굴지의 IB 출신 아우님이 New York에 계십니다.

얼마전에 퇴사 하셔서 직접 Private Fund 를 New York에서
운영하시고 계십니다. 미국 아이비 대학 출신에다가
진짜 무지 똑똑합니다 ㅎㅎ.
제 개인적인 일과 부탁으로 한국 금융쪽에 계신 양반들과
만남을 가져 주셨는데 그 양반들이 이 아우님
칭찬 무지 하더라구요 ㅎㅎ.
코인 지값에 무지많이 가지고 계십니다 ㅋㅋㅋ.
비트코인 갯수늘리기의 달인 이시고
스윙과 단타에도 도가 튼 아우님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분야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신
무지 유모러스하신 분이시죠 ㅎㅎ.
이 아우님은 아시는분은 아시는 @bystyx 님 입니다.
아직 싱글 이십니다 ㅎㅎ.



Los Angeles 에 트레이딩에 미친 전업 트레이더가 있습니다 ㅋㅋㅋ.

바로 저 @rtytf (@rtytf2) 입니다 ㅋㅋㅋㅋ
나이는 50대, 스팀잇에서 아시는분은 아시는
미국 선물 트레이더 입니다. 트레이딩해서
먹고 삽니다. 먹고 싶은거 사먹고 삽니다 ㅎㅎ.
저는 큰애가 26살, 막둥이가 12살 ㅋㅋㅋ
두 아들 모두 같은 엄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딩에 미친 젊은 친구와 미국 굴지 IB 출신 아우님께서
정말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서

드디어 launch 했습니다~

risoluto.io

Naver cafe 도 있고요
https://cafe.naver.com/risoluto/13



그리고 저도 이번에 부족하지만 운영자로서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한번 쫘악 둘러보시고 평가 부탁드립니다~

https://risoluto.io/
https://cafe.naver.com/risoluto/13 들어가 보시면 아주 자세하게
저희가 뭘하는지 나와있습니다.



Example:





미리 말씀드리지만 유료 싸이트입니다.
보시면 알다시피 운영비 정도는 나오게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돈을 어느정도는 내셔야 본인 자신도 시간을 내서 배우며
좀더 serious 하게 생각 하실꺼구요.
원래 무료싸이트는 방문을 잘 안하게 되쟎아요...
그리고 속된말로 세상엔 공짜 없습니다.
저도 아주 가끔은 저녁밥값이라도 나와야 motivation 이 생길거구요 ㅎㅎ.
아직 계속 완성을 위하여 연구중입니다.
많은 feedback 부탁드려요.
까놓고 광고해서 죄송~

Sort:  

deer3 gave rtytf2 gifts(5 SCT).

스팀을 대금으로 해주시면 좋을텐데요.
또는 곧 SMT가 구현되면 서비스를 담보로 토큰을 발행하는 것도 ㅅㅅ
@tipu curate

아!
여러가지 아이디어 감사드립니다~

fenrir78님이 rtytf2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오오 사이트 런칭도 하셨군요.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믿음이 가는 사이트로 만들어 야죠

뭔가 알타이님이 하니 믿음 가는 이유점여.. ㅋㅋ

감사합니다~
믿음을 주시니 믿음대로 ㅎㅎ

오~ 대박 멋지네요...

오오........멋지십니당!!+_+

화이팅입니다.
적은 쌈짓돈이라서 응원만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