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 홍보 기능의 효과

in #sct5 years ago

저도 3개 마다 한 개씩 손해보는 글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평균 보다 많이 받는 글로 커버하게 되구요.

재미 있는게 제가 나름 열심히, 새로운 내용들을 쓴다고 해서 보팅을 많이 받는게 아니더군요~ :p 아마 저처럼 내용이 주제가 하나인 시리즈를 연재하시는 분들은 홍보를 지속적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총량으로 따져보면 홍보 효과는 천천히 보고 있는 것 같기도 해요! 팔로워도 사알짝 늘고요 ㅋㅋㅋ (한 일곱 분 정도 늘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상 똑같은 보팅을 받으면 소각하고 받는 보팅이 더 비싼 친구들이니~ :) 확실히 획기적인 아이디어 같습니다.


주기적으로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