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에서의 첫 보상

in #sct5 years ago

월급 말고는 추가 수입이 없었던 탓에 월급을 어떻게 잘 활용할 지에 대한 생각을 해 봤지, 추가 수입에 대해 고민 해본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스코판에 대한 시스템도 낯설었고, 정말 보상이 주어질까라는 의심 아닌 의심도 해 봤기에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벌써 첫 글을 쓴 지 수 일이 지났고, 글 작성 후 3일이면 보상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갑을 확인 해 봤습니다. 이게 어느 정도의 가치를 지녔을지는 잘 모르겠으나 8.262 SCT라는 수치가 찍혔고, 스팀으로 환산해보니 대략 14 스팀정도로 계산이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찍혀서 놀랬습니다...)

이 정도의 보상이라면, 그리고 SCT의 미래 가치가 지금보다 더 높아질 거라는 예상을 한다면 하루에 조금씩 시간을 내서 글을 쓰는 것이 저 같은 월급쟁이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코판을 처음 소개받았을 때 달콤한 말들이 가득 했지만, 직접 피부에 와 닿지 않아서 많이 의심을 했었는데, 점점 저 만의 주제를 가지고 하나씩 글을 쓰다보면 스코판에 대한 재미 그리고 믿음이 생기게 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내 이야기를 쓰고(비록 뻘글 일 지라도...) 부 수입을 얻는 다는 것이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계속 글을 쓸 경우 지금보다도 더 나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면 어쩌면 매일 글을 쓰는 것이 하루 일과가 될 지도 모르겠네요.

천천히 스코판의 재미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면서 적응 하다 보면 언젠가 저도 제 지인이 그랬던 것 처럼 아는 사람들을 데려올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lovelyyeon 님이 이 글에 jcar토큰 보팅 신청해주셔서 보팅 남기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하루일과에 즐거움과 보람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

축하해요~~~ ^^

축하해요~~~

Congratulations @redlips9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